• 토글
  • stack house

sneakers
bannerimg

에이지(AGE) 스니커즈의 외국인 반응은 아주 뜨거웠다!

By SJ  /  Nov 10, 2020
stackhouse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에이지(AGE)"가 스택하우스와 손을 잡고 평택에서 외국인들의 반응을 살펴보았다. 스택하우스가 운영하는 자사몰 "스니커하우스 스토어" 팀원은 지난주 평택에 직접 방문해 외국인들과 소통하며 에이지 스니커즈를 소개하며 "이 신발 어느나라 브랜드일것 같아?"라는 질문을 하자 외국인들은 미국, 한국, 유럽 일것같다는 대답을 했다. 이어 인터뷰에 응해준 사람들에게는 "슈레이스 챌린지" 게임을 하였다. "슈레이스 챌린치"는 신발을 박스에서 꺼내어 아래부터 위끝까지 슈레이스를 제한시간안에 묶는 게임이다. 게임 직후 "에이지 탑 스니커즈 AGE-RF-TOP-RNBK-013" 제품을 보여주며 인터뷰를 하였는데 "밑창이 멋있어서 눈에 확 들어왔다", "굉장히 패셔너블 한것 같아", "이건 기본에 충실한 신발이다", "완전 마음에 들어" 등 수많은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다.



"슈레이스 챌린지"에서 제한시간 안에 신발끈을 묶은사람들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의 에이지 탑 스니커즈를 경품으로 증정했고, 완성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에이지 짐색"을 선물했다. 한 외국인은 신발을 받고 돌아갔지만 30분 후에 신발을 신고 돌아와 "이 신발 진짜 장난 아니다. 고맙다"는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이 제품으로 자기만의 코디법으로 멋있게 신고싶다", "이 제품을 직업 구매하겠다"는 외국인들의 말을 들으며 한국인으로써 굉장히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에이지 탑 스니커즈 8종과 악세사리 3종은 현재 스니커하우스 스토어 자사몰에서 판매중이며, 11월 15일 자정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