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pop culture
bannerimg

가짜사나이 로건 몸캠 피싱 공개한 정배우 법적 대응

By SJ  /  Oct 16, 2020
정배우, 로건씨유투브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이 자신의 몸캠 피싱 사진을 유출한 정배우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자신의 유투브 채널 " 로건씨유튜브"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로건은 "현재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록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지난 14일 정배우는 로건과 가짜사나이의 또다른 교관 정은주가 불법 퇴폐업소를 출입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로건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몸캠 피싱 사진을 공개했다. 몸캠 피싱은 성적 행위를 녹화해 협박하는 사기이다. 또한 로건은 "정배우는 당사자들 몰래 수집한 단톡방 내용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진 것이 틀림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배우의 추측일뿐 근거가 없는 이야기이며 실제로도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오늘 제가 처음으로 흔히 말하는 “몸캠 피싱”을 당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저의 동의없이 촬영된 영상입니다"고 말하며 "정배우는 이러한 영상을 입수하여, 저를 비방할 목적으로 다수가 시청하는 방송에 송출하여 저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등을 소지하고 유포했습니다"고 지적했다. 그리하여 로건은 정배우가 한 행동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엄격히 물을것이라고 밝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정은주 입니다. 우선 이번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유투버 정배우와 저의 전 여자친구 임서라의 인터뷰 영상에 대해 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배우는 제가 수면 내시경 중 전 여자 친구가 불법 촬영으로 입수한 단편적인 개인 메시지를 이용하여 마치 저와 로건이 실제로 불법 퇴폐업소, 초대남 등을 다녔다는 등의 주장을 아무런 증거 없이 공론화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어떠한 법에 위반되는 행위도 저지르지 않았습니다. 음담패설 등을 한 행위 자체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가짜 사나이 관계자분들, 로건, 브리아나, 배 속의 아이, 유디티, 소방,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힘든 시간 많은 도움주신 무사트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수많은 악플로 가족과 지인분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반복이 안 되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정은주(@udt_55)님의 공유 게시물님,


또한 정은주도 인스타그램에 불법 퇴폐업소 출입 의혹에 대한 해명글을 올리며 "정배우는 제가 수면 내시경 중 전 여자친구가 불법 촬영으로 입수한 단편적 개인 메시지를 이용해 마치 저와 로건이 실제 불법 퇴폐업소를 다니고 (소라넷) 초대남으로 활동했다는 주장을 아무런 증거 없이 공론화했다"며 "하지만 실제로 법에 위반되는 어떤 행위도 저지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