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music

칸예 웨스트의 행방 & 새로운 앨범 준비

By SJ  /  Apr 3, 2018
Hardys Closet

패션과 음악씬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 칸예 웨스트는 지난 2월에 미국 와이오밍주의 한 리조트에서 새로운 음원을 위해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렸다. 그리고 칸예를 지원하기 위해 드레이크 (Drake), 마이크 딘 (Mike Dean),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 키드 쿠드 (Kid Cudi), 더 드림 (The-Dream), 페이르 본 (Pi’erre Bourne), 킹 루이 (King Louie), 제프 베스커 (Jeff Bhasker), 위지 (Wheezy)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칸예와 함께 와이오밍에서 시간을 가졌다고 보도됐다.


미국에 한 파파라찌를 통해 공개된 사실은 칸예가 지난 2월에 와이오밍에서 보낸 시간은 그의 새로운 LP 앨범을 내기 위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래 사진은 칸예의 칼라바사스 오피스에서 지난 두 앨범을 프로듀싱한 릭 루빈 (Rick Rubin)과 미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더 많은 정보는 정해지지 않지만, 만일 칸예와 이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앨범이 공개된다면 한 시대를 대표하는 앨범이 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든다.  


"Kanye은 그의 음악을 녹음하기 위해 와이오밍으로 도망 가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평화롭고 그는 문을 잠글 수 있고, 정말로 트랙을 만드는 데 주력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익명의 소식통이 E! "그는 산에 있는 것으로 생각하며, 방해물이 많지 않고, 음악에 대해 더 분명한 방향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Tags :
KanyeWest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