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글
  • stack house

fashion

LA 레이커스 르브론 저지 발매 전부터 완판

By Grant  /  Jul 3, 2018
NBA Store

King Jersey

지난 1일 (미국시간) NBA 최고의 선수인 르브론 제임스 (LeBron James)가 NBA 명문 팀 LA 레이커스와의 4년 154백만 달러 (약 1천 7백억원) 계약을 체결 모든 시선을 집중시켰다. 르브론이 노랑/보라색 (레이커스의 색상) 유니폼을 입게 될줄은 아무도 예상 못한일 이었지만 어쩌면 레이커스 팬들을 포함한 모든 NBA 팬들이 기다려온 순간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든다. 

르브론 제임스가 아직 짐을싸기도 전인데도 불구하고 LA 시는 벌써부터 르브론을 통해 돈을 벌기 시작했다. 그가 LA 와의 계약을 체결 하였다고 발표가 되지마자 모든 유니폼, 나염 업체들은 르브론의 이름과 넘버 23번을 레이커스 져지에 박아 판매를 하기 시작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모든 저지들은 완판이 되었다. 

더 놀라운 것은 현재까지 판매가 된 모든 저지들은 레플리카 제품들로 나이키 정품 저지가 나오기전에 만들어져 선 판매가 되었다는 것이다. 판매가 된 저지들은 노란색, 보라색, 흰색 총 세가지 색상의 저지들로 카즈 사이즈 부터 맨 사이즈까지 49 달러에서 109 달러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었다. 

나이키 정품 저지의 발매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분명한건 발매당일 완판이 될 예정임으로 구매를 원한다면 항시 긴장을 늦추지 말자. 추가적으로 레이커스 버전으로 발매될 나이키 르브론 시리즈의 스니커들도 크게 기대가 된다.






 


Tags :
LeBronJames
King
LA
Lakers
Jersey
Replica
Purple
Gold
PE
Nike
TeamNike

CONVERSATION

작성
SHOW MORE COMMENTS

LATEST STORIES

stackhouse

stackhouse 페이스북 stackhouse 인스타그램
logoicon
facebookicon
instaicon
youtube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