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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te by Rudyindahouse

By Grant  /  Mar 6,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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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S

국내 스니커 아티스트 루디인다하우스 (@rudyindahouse_) 가 의류 브랜드를 런칭했다. 브랜드의 이름은 테이스트 (Taste by Rudyindahouse) 로 맛이라는 뜻으로도 쓰이지만 다른 의미로는 감각적인, 취향을 뜻하기도 한다. 

루디인다하우스의 브랜드 첫 라인은 QS 라인인만큼 그의 스니커 아트워크를 의류에 그대로 표현해냈는데, 일부 의류들에는 문성민 작가 (@moonsungmeen) 가 디자이너로 참여하여 그의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미적인 감각에 서포트 하기도 했다.

스타일일은  션 워더스푼, 오프화이트 조던 1 시카고, 몬드리안 덩크, 트래비스 스캇 조던 1, 피마원 포스 1 총 5가지로 후드와 긴팔, 반팔 티로 구성이 되었다.

후드속의 아트워크는 벨벳으로 표현이 되었고 티셔츠들에는 실리콘이 사용되었는데 여태까지 그어디에서도 볼수없었던 퀄리티의 원단과 출력 기술력이 사용되었다는 점이 테이스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수있다.

테이스트 의류에 사용된 원단은 이미 가공 처리가 되어 생산이 되었으므로 세탁을 해도 수축이 되지 않는 원단이며 아트워크에 사용된 실리콘은 얇은데에 비해 아트웍이 너무나도 디테일하게 표현이 되어 의류 뒷면에 있는 아웃솔 실리콘은 마치 진짜 신발의 아웃솔을 만지는듯 했다. 

스니커 아티스트 루디인다하우스의 의류 브랜드 "Taste by Rundyindahouse"의 팝업 행사는 지난주 토요일 (2/29) 이태원에 위치한 OG바 에서 열렸으며 3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여 루디의 새로운 의류 브랜드를 축하하고 이벤트등에 참여하였다. 

Taste by Rudyindahouse 의 첫 QS 라인은 스니커하우스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3월 8일 (일요일) 까지 런칭 스페셜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Hoodie : 87,000 원 (정가 : 109,000원) 

T-shirts

Long Sleeve : 55,000원 (정가 : 79,000원) *스니커하우스 특가

Short Sleeve : 39,000원 (정가 : 49,000원)

구매처 : 스니커하우스 스토어





































2020. 02. 29 Taste by Rudyindahouse Pop Up @ OG Bar

















































Tag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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